본문 바로가기
후기/코딩테스트 후기

2021 카페24개발자 채용 챌린지코딩테스트 후기

by kastori 2022. 1. 19.
반응형

 

2021 카페24 개발자 채용 챌린지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업계 1위,'카페24'개발자 채용 챌린지! 카페24는 창의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시장에서 온라인 비즈니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쇼핑몰 솔루션부터 글

programmers.co.kr

시험 유의사항

- 순서에 상관없이 원하는 문제부터 풀 수 있다.
- 각 문제마다 코드를 여러 번 제출할 수 있으며, 그중 가장 높은 점수를 낸 코드가 최종 답안이 된다.
- 문제 풀이 언어 : Go, Java, JavaScript, Python3(지원한 직무마다 다름)

시험 문제

- 3문제 120분
- 알고리즘 2문제, 서술형 1문제

 1,2번 문제가 알고리즘 문제였고, 3번 문제가 서술형 문제였다.
알고리즘 문제는 구현 문제와 이분 탐색 문제가 나왔다. 백준의 골드 문제를 풀 수 있으면 크게 어려운 시험은 아니었던 거 같다. 
 마지막 서술형 문제는 대학교 시험 문제 같았다.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고 가장 많은 고민을 해 풀었다. 실제 프로젝트를 해보면서 리눅스를 공부하고, api를 설계해본 경험이 문제에 많이 도움이 됐다.

반응형

댓글